| 「 24시간 365일 상시 관제 서비스 운영및 지원 」 | ||
|---|---|---|
| 장애 선 감지 | 정확한 장애 원인 파악 | 장애 내용 및 현황 전파 | 
| AXGATE의 TMS 장비를 통한 장애 선 감지로 신속한 장애 처리 | 장애발생시 장비 원격 접속 및 유선확인을 통한 장애 원인 파악후 프로세스에 따라 체계적인 상황 보고 | 장애발생시 장애내용을 해당 고객사 지점담당자 및 운영자에게 장애 내용 및 현황 전파 | 

| 「 선 감지 및 즉각 현황 전파를 통한 장애 시간 최소화 」 | 
|---|
|  | 
24 X 365 관제를 통한  Center 및
Branch VPN   장애 선 감지
장애 상황 및 진행 상황을 유선 및
문자 발송 서비스를 통한 보고
VPN 장비 장애 시 유선 및
원격 지원으로 1차 장애 응대
신규∙이전 및 해지 지점에 대해
VPN 관련 업체에 일정 협의 및 전파



| 「 장애 발생 시 실시간 상황 보고」 | ||
|---|---|---|
| 장애 발생 시 | 중간 조치 보고 | 처리 결과 보고 | 
| 긴급 및 중요 장애 별 해당되는 수신자 (고객사 본사, 지점, 유지보수 담당자 등) 유선 및 SMS 발송 | 장애 조치 현황 및 내역을 장애 등급 별로 정해진 경과 시간 및 수신자에게 유선 또는 SMS 보고 | 장애 처리 결과를 긴급 및 중요 장애 가이드에 따라 정해진 수신자에게 유선 또는 SMS 보고 | 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