팝업레이어 알림
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에스엔에치 주식회사
홈
전화문의
기업소개
CEO 인사말
회사 연혁
조직도
오시는 길
주요 솔루션
고성능 통합보안 솔루션 AXGATE
통합보안플랫폼 지니언스
휴네시온 보안솔루션
CTI 솔루션 S2W Quaxar
고객사
주요고객사
구축사례
서비스
통합 보안관제
보안 컨설팅
통합 보안 유지보수
지원센터
공지사항
영업 및 기술문의
인재상/채용정보
PC 버전
모바일 버전
팝업레이어 알림
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SERVICE 03
01
유지관리 운영목표
“ 정보보안설비의 안정적인 운영 및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”
설비 운영
정보보안 설비 안정적 관리
시스템 최신 패치작업
장애처리 및 원인분석
운영의 전문성 강화
예방점검
성능향상 및 기능보안
장애위협요소 제거
365일x 24시간 무중단 운영
설비별 예방점검 주기에 따른 예방점검 시행
자원의 효율적 관리
백업복구
정기 및 비정기 백업 대책
비상 시 복구대책 수립
운영의 신뢰도 향상
장애(위험)관리
모니터링을 통한 신속한 장애 식별
장애에 대한 지원체계 확립으로 장애시간 최소화
운영품질 향상 및 체계적 운영
내 외부 전문기술지원 및 협력업체 협업
02
Tool Tool (SMS, NMS, MaxGauge 등) 을 활용한 성능진단
03
모니터링 및 향후 확장성
성능 수집, 저장
성능 프로파일링 정보
자원 사용량 정보
모니터링
시스템 과부하 발생대상 성능진단 및 모니터링 (장애 재발 대상 기준)
장애 감지 및 제어
장애 감지 이벤트
서비스 부하발생 이력관리
통계 및 성능 분석
Summary 리포트
Error 리포트
구분
내용
모니터링
각 유지관리 설비 별 성능 프로파일링 및 자원 사용량 정보 모니터링
서비스 부하발생 이력을 통한 리포팅(통계분석)
향후 확장성
모니터링을 통한 미흡한 부분에 대한 Upgrade 및 설비 추가 확장에 대한 리포팅